안녕하세요 코앤삐입니다. 아직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음식! 바로 마라탕이죠,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과 깊은 풍미 덕분에 많은 분이 찾고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아산에서 마라탕을 맛볼 수 있는 핫플레이스, **'미미궁 마라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라탕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추천해 드리니, 함께 살펴보시죠!

1. 미미궁 마라탕 위치 및 분위기

미미궁 마라탕은 아산시 모종동에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아산터미널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도 편리하고 주변에 코인노래방이나 만화카페 등이 있어 데이트하고 점심이나 저녁 시간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입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를 자랑하며, 좌석 간 간격도 넉넉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실내장식은 중국풍 요소를 가미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이나 친구들끼리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셀프 코너도 잘 갖춰져 있어 필요한 소스나 단무지를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2. 미미궁 마라탕 메뉴 및 가격

미미궁에서는 마라탕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국식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메뉴-가격

마라탕(100g) 1800

마라샹궈(100g) 3000

꿔바로우 소 10000/15000

꽃빵튀김 5000

계란볶음밥 7000

마라탕은 100g1,800원으로 계산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7,000원입니다. 다양한 재료를 선택해 나만의 커스텀 마라탕을 만들 수 있으며 매운맛도 0단계에서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꿔바로우도 인기가 많은데요. 바삭바삭하게 튀긴 고기가 탕수육과는 다르게 찹쌀 피가 쫀득쫀득하고 달달하며 새콤한 소스와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3. 미미궁 마라탕의 맛과 특징

미미궁 마라탕의 제일 큰 특징은 진한 국물 맛입니다.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과 진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한 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특히, 땅콩소스와 마라소스를 적절히 배합해 고소함과 얼얼하고 매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마라탕의 재료도 신선한 편이며, 다양한 채소, 버섯, 두부, 당면, 고기 등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커스텀 마라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마라탕을 먹을 때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꿔바로우(중국식 찹쌀 탕수육)도 바삭하면서도 새콤한 소스 속은 촉촉해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4. 미미궁 마라탕 방문 팁

영업시간: 오전 11~ 오후 10(매주 월요일 휴무) 2130분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여부: 매장 앞 주차장 이용 가능

추천 조합: 마라탕 + 꿔바로우 = 강추 조합!

매운맛 조절: 매운맛 단계가 있으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1단계부터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코앤삐의 개인적인 팁은 땅콩버터를 즐겨 드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미미궁 마라탕은 땅콩 버터 또한 적게, 또는 많이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5. 방문 후기 및 총평

미미궁 마라탕은 청결한 매장, 다양한 재료, 깊고 깔끔한 맛이 마라탕 국물 특징입니다. 또한, 한국인 입맛에 잘 맞게 조절된 조리 방법 덕분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마라탕 초보인 분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매운맛 단계를 내가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입니다.

✔️ 장점:

다양한 재료 선택 가능

주차 시설 보유

맛 조절 가능 (매운맛 단계 선택 가능)

다양한 사이드 메뉴

깔끔한 매장 환경

합리적인 가격

단점:

크지 않은 매장

인기 있는 시간대에는 기다릴 수 있음

아산에서 마라탕을 찾는다면 맛집인 미미궁 마라탕을 추천합니다. 마라탕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추전 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꼭 방문해 보세요! 😊

그럼 오늘도 코앤삐였습니다!

+ Recent posts